■ 스팀 무료 DLC
World of Warships: Long Live The King (MMO, PVP, 한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954810/World_of_Warships/
■ EA SPORTS와 유벤투스 FC, 다년간의 독점 파트너십 발표
EA와 가장 성공적인 이탈리아 Serie A 축구 클럽 중 하나인 유벤투스는 오늘 새로운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EA SPORTS는 유벤투스의 독점 스포츠 비디오 게이밍 파트너가 되며 유벤투스의 경기장인 알리안츠 경기장과 함께 클럽 로고 및 키트가 포함된 진정한 인게임 인테그레이션을 제공합니다.
https://www.bodnara.co.kr/bbs/article.html?num=179955
■ SRPG 전설 '택틱스 오우거: 리본', PS 정보 유출
그 전설이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다시 플레이스테이션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PSDeals는 25일 신규 게임 목록에 택틱스 오우거: 리본의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4517
■ 가천대학교 게임영상학과 22학번 계절학기 프로젝트 발표회 개최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 게임·영상학과는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여름 계절학기 게임 프로젝트 성과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인 게임·영상학과는 매해 계절학기마다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팀을 구성해 직접 게임을 개발하는 강도 높은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154181
■ 유니티, ‘모바일 인사이트 2022: 성장 및 수익화’ 보고서 발표
유니티가 '모바일 인사이트 2022: 성장 및 수익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는 UA와 수익 창출 중심의 일곱 가지 인사이트로 ▲초기 계획으로 성공 확률 높이기 ▲UA를 위한 완벽한 소프트 론칭 전략 수립 ▲효율적인 광고 예산 집행 ▲광고 소재 개선 ▲IAA(In-app Ads, 인앱 광고) vs IAP(In-app Purchases, 인앱 구매) 최적화 ▲효율적인 광고 게재 위치 ▲ 성장 벤치마크 등을 선정하고, 주요 시사점을 상세하게 다룬 것이 특징입니다.
https://www.itworld.co.kr/news/246448
■ NHN 플레이아트 신작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 일본 마켓 인기 1위
NHN(대표 정우진)은 일본 모바일 게임 자회사 NHN플레이아트(대표 정우진)의 음악 리듬 게임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コンパス ライブアリーナ)'가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순항 중이라고 25일 밝혔습니다. '컴파스 라이브 아레나'는 지난 22일 출시 직후부터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https://zdnet.co.kr/view/?no=20220725180242
■ 스마게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27일 정식 론칭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플레이윙(Playwing, 대표 쥘리앙 푸르니알(Julien Fournials))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를 오는 27일 국내 유일 소셜 플랫폼 '스토브'에 공식 한글화된 버전으로 정식 론칭한다고 25일(월) 밝혔습니다. 7월 27일 오후 4시 공식 론칭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을 완료할 경우, 사전예약 한정판 스페셜 드래곤, 젬 1,000개, 경험치 부스터 14일 쿠폰을 런칭 시 사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지급하며, 게임의 특성을 살린 '드래곤 유형 테스트'와 게임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스토브가 골라줄게' 등의 이벤트를 통해 센추리 캐시를 지급하는 등 론칭 시 이용자들이 더욱 풍족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4502
■ 총 없이 주먹 찜질 '좀비 앤 키'
독특한 비주얼과 함께 좀비들을 때려눕히는 비뎀업 액션, '좀비 앤 키(Zombies and Keys)'가 21일 스팀을 통해 출시됐습니다. 김영호 개발자의 1인 개발작인 좀비 앤 키는 좀비들이 몰아치는 세계에서 열쇠를 찾아 탈출하는 간단한 룰을 가진 게임입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4492&site=indie
■ 크리티카 글로벌, ‘스팀’ 정식 론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자회사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크리티카 글로벌'이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 정식 론칭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한편, '크리티카 글로벌'은 전 세계 2천만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를 컴투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2X에 탑재해 선보인 웹(Web)3 게임 타이틀 입니다.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2/07/20220725461624.html
'오늘의 게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7. 28. 오늘의 게임 뉴스 (0) | 2022.07.28 |
---|---|
2022. 7. 27. 오늘의 게임 뉴스 (0) | 2022.07.27 |
2022. 7. 25. 오늘의 게임 뉴스 (0) | 2022.07.25 |
2022. 7. 22. 오늘의 게임 뉴스 (0) | 2022.07.22 |
2022. 7. 21. 오늘의 게임 뉴스 (0) | 2022.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