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게임 뉴스

2022. 5. 11. 오늘의 게임 뉴스

by 별빛마카 2022. 5. 11.
반응형

■ 스마일게이트, 2022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엔터테인먼트, 메가포트 등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게임 개발, 운영사는 물론, 스마일게이트 홀딩스와 사회 공헌 재단인 희망스튜디오, 창업재단 오렌지플래닛 등 다양한 법인과 조직에서 진행된다. 채용 직무도 게임 기획, 게임 데이터 분석, AI 자연어리서치, 경영전략, 창작/창업 지원 등 다양하다. 서류 접수는 이달 24일 17시까지 스마일게이트 커리어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https://fetv.co.kr/news/article.html?no=115124 

 

스마일게이트, 2022년 직무체험형 인턴십 모집

[FETV=최명진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직무체험형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엔터테인먼트, 메가포트 등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게임 개발, 운영사

www.fetv.co.kr

■ 슈퍼캣, 샌드박스와 NFT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 위한 MOU 체결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와 업무협약을 맺고 NFT(Non-fungible Token) 개발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자사의 노하우와 IP를 활용한 NFT 발행 및 세계관 확장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며, 인프라를 활용한 메타버스 사업 교류도 진행할 예정이다.

https://www.etnews.com/20220511000036

 

슈퍼캣, 샌드박스네트워크와 NFT·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 MOU 체결

슈퍼캣(대표 김영을)이 MCN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와 업무협약을 맺고 대체불가능토큰(NFT) 개발 및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사는 자사 노하우와 IP

www.etnews.com

■ 네오위즈 게임 4종, 2022 플레이엑스포 참가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국내 게임쇼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산나비(SANABI)', '스컬(Skull)', '아카(AKA)', '트리플 판타지(Triple Fantasy)' 등 4개의 게임이 참가한다.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454992 

 

네오위즈 게임 4종, '2022 플레이엑스포' 참가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국내 게임쇼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고양시 일산에서 진행되는 2022 플

www.seoulfn.com

■ 이브이알스튜디오, 제일기획과 170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은 메타버스 분야 전문기업 이브이알스튜디오(대표 김재환, 윤용기)와 투자 협약을 체결하고 메타버스향 디지털 역량 강화에 나선다. 이브이알스튜디오(이하 ‘이브이알’)는 2016년 설립 이래 메타버스향 기술을 중점적으로 연구 개발해온 기업으로, 메타버스의 핵심 기술인 디지털 휴먼과 디지털 가상 공간 제작 관련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76086632327936&mediaCodeNo=257 

 

제일기획, 메타버스 기업 ‘이브이알스튜디오’에 170억 투자

제일기획(030000)은 메타버스 분야 전문기업 이브이알스튜디오(이하 ‘이브이알’)와 170억원 규모의 투자와 사업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디지털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유정근 제일기획

www.edaily.co.kr

■ 소니 "올해 PS5 1,800만대 판매 전망"
전세계적인 반도체 공급난에 PS5 공급에 차질이 생긴지 벌써 2년이 넘게 지났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도 추첨을 통해서만 조금씩 풀리고 있는 실정. 말 그대로 없어서 못 파는 상황이다.그러나 이런 문제도 곧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소니그룹이 최근 실적발표를 통해 올해는 더 많은 PS5를 판매할 전망이라고 밝힌 것이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89 

 

소니

전세계적인 반도체 공급난에 PS5 공급에 차질이 생긴지 벌써 2년이 넘게 지났다.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도 추첨을 통해서만 조금씩 풀리고 있는 실정. 말 그대로 없어서 못 파는 상황이다. 그러나

www.inven.co.kr

■ 111%, 신임 대표에 백영훈 전 넷마블 부사장 선임
111% 가 오는 6월 1일자로 백영훈 전 넷마블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백영훈 신임 대표는 2003년 넷마블에 입사이후, 모바일 사업총괄장, 넷마블 재팬 대표, 넷마블 앤파크 대표, 등을 역임하며 18년동안 넷마블의 성장을 이끈 주역 중 한명이다. 특히, 2012년 초대 넷마블 사업본부장으로서,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 마블, 레이븐 등 수많은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히트작을 선보였고, 사업 총괄로서 일본시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일곱개의 대죄' 등을, 또한 웨스턴 시장에서 '마블퓨처파이트' '리니지2레볼루션' 등의 성공을 이끈 글로벌 모바일 게임 비즈니스에 정통한 인물로 평가받는다.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905686632327936&mediaCodeNo=257 

 

111퍼센트, 신임 대표에 백영훈 전 넷마블 부사장 선임

중소 게임사 111퍼센트는 다음달 1일자로 백영훈(사진) 전 넷마블(251270)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11일 밝혔다.백 신임 대표는 2003년 넷마블 입사 후 모바일 사업총괄장, 넷마블 재팬 대표

www.edaily.co.kr

■ 더블유게임즈, 사업 다각화 현황 공개...P2E 등 신사업 준비 박차
더블유게임즈는 사업 다각화 전략의 현황과 비전부터 공유했다. 우선 i-Gaming(아이게이밍) 부문에서는 현재 자체 개발한 슬롯 콘텐츠의 인증 절차가 마무리 단계라고 밝혔다. 인증받은 슬롯 콘텐츠를 바탕으로 향후 B2C 사업을 위한 콘텐츠 공급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i-Gaming B2C 시장 진출을 위해서 영국 내 인수합병(M&A) 자문사 선정을 통해서 잠재적 매물 등을 검토하고 있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149019 

 

더블유게임즈, 사업 다각화 현황 공개…P2E 및 i-Gaming 신사업 준비에 박차

[자료제공: 더블유게임즈] - 1분기 매출 1499억 원, 영업이익 426억 원... 인건비 증가 이슈에도 '선방' 글로벌 게임사 더블유게임즈는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사업 다각화 현황과 경영

www.thisisgame.com

■ 횡스크롤 액션 RPG '백영웅전: 라이징' 출시
2023년 출시 예정인 백영웅전(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의 프리퀄인 빠른 속도의 2.5D 액션 RPG 백영웅전: 라이징(Eiyuden Chronicle: Rising)을 자랑스럽게 출시한다.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GOG를 통해 모험으로 가득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세요. 백영웅전: 라이징은 Xbox와 PC Game Pass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149032 

 

횡스크롤 액션 RPG '백영웅전: 라이징' 오늘 출시

[자료제공: 505게임즈] 글로벌 퍼블리셔인 505 게임즈 및 Rabbit & Bear Studios와 NatsumeAtari는 2023년 출시 예정인 <백영웅전>의 프리퀄인 빠른 속도의 2.5D 액션 RPG <백영웅전: 라이징>을 자랑스럽게 출시

www.thisisgame.com

■ 피파 시리즈, 이제는 'EA SPORTS FC'
EA(Electronic Arts)가 2023년 7월 FIFA 이름을 뗀 축구 게임 'EA SPORTS FC'를 선보인다. 널리 알려진 EA의 FIFA 시리즈는 차기작 'FIFA 23'으로 끝이 난다. 11일 EA는 "2023년 'EA SPORTS FC'는 EA SPORTS에서 축구의 미래가 된다"며 "저희는 전 세계의 모든 축구 팬을 대신하여 글로벌 축구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FIFA(국제축구연맹)와 EA가 브랜드 협상을 이어갔으나, 끝내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결별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88 

 

피파 시리즈, 이제는 'EA SPORTS FC'

EA(Electronic Arts)가 2023년 7월 FIFA 이름을 뗀 축구 게임 'EA SPORTS FC'를 선보인다. 널리 알려진 EA의 FIFA 시리즈는 'FIFA 23'으로 끝이 난다. 11일 EA는 "2023년 'EA SPORTS FC'는 EA SPORTS에서 축구의 미래가 된다"

www.inven.co.kr

■ '니케'는 머리카락을 프레임마다 계산한다
'니케: 승리의 여신'은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의 독특한 아트가 인상적인 모바일 슈팅 RPG다. 원화를 그대로 옮긴 듯한 게임 캐릭터가 특징이다. 특히, 캐릭터가 움직일 때마다 반응하는 머리카락과 엉덩이는 다른 게임보다 나은 생동감을 준다. 시프트업의 이제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가 '니케' 캐릭터 움직임 노하우를 '유니티 웨이브 2022'에서 전했다. 이제민 프로그래머는 개발자들 사이에서 닉네임 'retr0'로 알려진 인물이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73 

 

'니케'는 머리카락을 프레임마다 계산한다

기본적으로 '니케' 캐릭터 움직임은 유니티 스파인 물리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제작됐다. 이는 애니메이션과 물리를 혼합해 지원하고, 편집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니케'에 중요한 머

www.inven.co.kr

■ SD 캐릭터로 돌아온 오토 배틀러, '소울워커 러쉬' 출시
 '소울워커'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 오토 배틀러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를 5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소울워커 러쉬'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해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에서 전투를 벌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전략 오토 배틀 게임이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63 

 

SD 캐릭터로 돌아온 오토 배틀러, '소울워커 러쉬' 출시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 오토 배틀러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를 5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www.inven.co.kr

■ 위메이드 박관호 의장, 6개월간 위믹스 300억 원 어치 매입한다
위메이드가 자체 발행한 가상 화폐 '위믹스' 가치 상승을 위해 지난 4월 18일, 장현국 대표가 매달 위믹스를 매입하겠다고 발표한 지 한 달여 만에 박관호 의장이 가세에 나섰다. 향후 6개월간 위믹스 300억 원어치를 매입하겠다고 발표한 것이다. 박관호 의장이 매입한 위믹스는 300억 원어치의 매입이 완료된 후부터 1년 동안 락업(Lock-up)돼 매도가 불가능해진다. 위믹스 투자자들의 신뢰를 쌓는 한편, 락업 물량의 매도로 인한 가격 하락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https://www.mk.co.kr/news/it/view/2022/05/412811/

 

위메이드 박관호 의장, 위믹스 토큰 300억 어치 산다

장현국 대표 이어 위믹스 신뢰 확보에 ‘올인’

www.mk.co.kr

■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인테리어 전문가', '학원 최고의 시인', '키보토스 예술가', '샬레 행동대장'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작은 27일에 발표한다.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20511500007

 

넥슨,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블루아카이브어워즈 이미지/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를 개최

www.metroseoul.co.kr:443

■ 유니아나, '한국형 가족 게임센터' 공동관으로 2022 플레이엑스포 참가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오는 5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2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형 가족게임센터'는 한국 및 몇 개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서 운영 중인 '점수 보상형 아케이드 게임(리뎀션 게임)'을 서비스하는 게임센터로, 문화체육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물관리위원회의 관리하에, 금년부터 전국 4개 게임센터에서 시범적으로 운영을 할 예정으로, 이번 '2022 플레이엑스포'의 '한국형 가족게임센터' 부스에서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된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148988 

 

유니아나, 2022 플레이엑스포 참가…‘한국형 가족 게임센터’ 공동관에 참가

[자료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형 가족게임센터’는 한국 및 몇 개

www.thisisgame.com

■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블록체인 기반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Jam City)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에  백서(White paper) 및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백서에는 챔피언의 특성, 에센스(Essence), 마시나(Massina), 다이아몬드(Diamond) 등 유틸리티 토큰의 순환 구조,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잼시티만의 기술적 노하우 등이 담겨있다. 잼시티는 향후 점진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유틸리티 토큰들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모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https://zdnet.co.kr/view/?no=20220510160954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챔피언스:어센션' 백서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Jam City)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의 백서(Whi...

zdnet.co.kr

■ [컨콜] NHN "신작 루트 슈터 다키스트 데이즈, 연내 소프트런칭" 
NHN은 10일 오전 9시부터 자사의 2022년 1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를 위한 컨퍼런스 콜을 진행했다. NHN의 2022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2% 증가, 전분기 대비 4.6% 감소한 5,205억 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15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2%, 전분기 대비 37.8% 감소했다', '당기순손실은 45억 원을 기록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16 

 

NHN

NHN은 금일(10일) 오전 9시부터 자사의 2022년 1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를 위한 컨퍼런스 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 콜은 정우진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1분기 실적과 게임 및 페이코 등의

www.inven.co.kr

■ '스타듀 밸리' 출시 6년 만에 2,000만 장 판매
고전적인 농업 시뮬레이션을 새롭게 각색, PC 플랫폼으로 옮겨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듀 밸리가 판매량 2,000만 장을 넘기며 인디 게임 역사에 다시 이름을 새겼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46 

 

'스타듀 밸리' 출시 6년 만에 2,000만 장 판매

고전적인 농업 시뮬레이션을 새롭게 각색, PC 플랫폼으로 옮겨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듀 밸리가 판매량 2,000만 장을 넘기며 인디 게임 역사에 다시 이름을 새겼다. 스타듀 밸리의 2,000만 장

www.inven.co.kr

■ 추억의 '미니게임천국', 블록체인과 만나 웹 3.0 게임으로 부활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히트 게임 IP(지식재산권)인 '미니게임천국'이 컴투스 그룹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는 폭넓은 인기와 게임성을 고루 갖춘 '미니게임천국'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접목하고 토큰 이코노미로 이용자들이 플레이 성과를 직접 소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한국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유저들은 '미니게임천국'을 웹 3.0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51 

 

추억의 '미니게임천국', 블록체인과 만나 웹 3.0 게임으로 부활한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의 히트 게임 IP(지식재산권)인 '미니게임천국'이 컴투스 그룹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C2X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니게임

www.inven.co.kr

■ Xbox 게임패스, '트렉 투 요미' 등 추가 타이틀 공개
마이크로소프트가 '트렉 투 요미', '시티즌 슬리퍼', '버그스낵스', '언소울드' 등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자사 게임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148954 

 

Xbox 게임 패스, ‘트렉 투 요미’, ‘시티즌 슬리퍼’ 등 다양한 추가 타이틀 공개

[자료제공: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가 <트렉 투 요미>, <시티즌 슬리퍼>, <버그스낵스>, <언소울드> 등 다양한 인기 타이틀을 자사 게임구독 서비스 Xbox 게임 패스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www.thisisgame.com

■ EA, '반지의 제왕' 모바일 게임 만든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미들어스 엔터프라이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작 모바일 RPG, '반지의 제왕: 중간계의 영웅들(The Lord of the Rings: Heroes of Middle-earth)' 개발에 착수했다는 소식이 공개됐다. '반지의 제왕: 중간계의 영웅들(이하 반지의 제왕 모바일)'은 원작 특유의 판타지 세계관과 모험을 경험할 수 있는 수집형 RPG로, 몰입형 스토리텔링과 턴제 기반 전투, 심화된 콜렉션 시스템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47

 

EA, '반지의 제왕' 모바일 게임 만든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미들어스 엔터프라이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작 모바일 RPG, '반지의 제왕: 중간계의 영웅들(The Lord of the Rings: Heroes of Middle-earth)' 개발에 착수했다는

www.inven.co.kr

■ 닌텐도, 100만 장 판매 타이틀만 1년에 26개
지난 1년도 닌텐도의 강력한 프랜차이즈와 타이틀의 힘은 빛났다. 닌텐도는 10일 2022년 3월 31일로 마무리되는 회계연도 2022년 실적을 발표했다. 해당 기간 닌텐도의 매출은 1조 6,953억 엔(한화 약 16조 6,190억 원), 영업이익은 5,927억 엔(한화 약 5조 8,090억 월)을 기록했다.이는 전년 동기 대비 3.6%, 7.5% 각각 하락한 수치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66 

 

닌텐도, 100만 장 판매 타이틀만 1년에 26개

지난 1년도 닌텐도의 강력한 프랜차이즈와 타이틀의 힘은 빛났다. 닌텐도는 10일 2022년 3월 31일로 마무리되는 회계연도 2022년 실적을 발표했다. 해당 기간 닌텐도의 매출은 1조 6,953억 엔(한화 약

www.inven.co.kr

■ '스나이퍼 엘리트5' PS4,PS5 한국어판 5월 26일 정식 출시 예고
엑션 어드벤처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5(Sniper Elite 5)’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6일PS4,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5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판인 스나이퍼 엘리트 5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저격 액션, 전술적인 3인칭 전투, 강화된 킬 캠을 제공한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69 

 

'스나이퍼 엘리트5' PS4,PS5 한국어판 5월 26일 정식 출시 예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벨리온(Rebellion)이 개발한 엑션 어드벤처 게임 ‘스나이퍼 엘리트 5(Sniper Elite 5)’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6일PS4, PS5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

www.inven.co.kr

■ 온라인 가상 게임쇼 '2022 인디크래프트' 선정작 TOP 50 발표
메타버스와 함께하는 글로벌 인디게임의 축제,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에 전시될 전시참여 개발사 TOP50개사가 선정됐다. 선정된 국내 TOP50 개발사는 오는 5월 25일(수)부터 개최하는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25일 단 하루, 개막식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진행되지 않았던 오프라인 전시를 진행하며 인디게임에 목마른 국내 유저들의 만남의 장을 이어간다.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71564 

 

온라인 가상 게임쇼 '2022 인디크래프트' 선정작 TOP 50 발표

메타버스와 함께하는 글로벌 인디게임의 축제,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에 전시될 전시참여 개발사 TOP50개사가 선정됐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

www.inven.co.kr

반응형

댓글